디블렌트 ‘2020 앤어워드(&Award)’ 그랑프리 포함 5관왕

디블렌트 ‘2020 앤어워드(&Award)’ 그랑프리 포함 5관왕

디블렌트 ‘2020 앤어워드(&Award)’ 그랑프리 포함 5관왕

DATE : 2021.02.15

종합광고대행사 디블렌트(D.BLENT, 대표 홍성은)가 ‘2020 앤어워드(&Award)’에서 그랑프리(GRAND PRIX) 2개, 위너(WINNER) 3개, 총 5개의 상을 수상했다.

‘2020 앤어워드’는 매년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과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영향력 있고 우수한 캠페인을 진행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공신력 있는 어워드로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통신부가 공식 후원한다.

각 부문별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위너 등 모두 5개 상을 석권한 디블렌트는 앞선 2015년부터 매년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포함한 상을 수상 해왔으며 작년에도 6개 부문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2020 앤어워드에서 디블렌트가 수상한 캠페인은 ▲캐롯손해보험, ‘보험의 기준 주유비’ 편 ▲킨도, ‘역류까지 흡수해야 진짜 흡수‘ 편 ▲AJ셀카, ’NO딜러 NO감가‘ 편 ▲쥬비스다이어트, ’인생을 바꾸다‘ 편 ▲AHC, ’메이크업을 지웠다. 피부장벽을 지웠다‘ 편으로 금융, 생활용품, 의료, 건강,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캠페인을 통해 성과를 거두었다.

디블렌트는 Desire와 Blent의 합성어로 브랜드와 소비자의 욕망이 완벽히 블렌트 된 캠페인을 기획/제작/운영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며, 디지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의 에센스만을 블렌딩하여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또한 최근 국내에서 가장 이목을 끄는 독립 광고대행사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내는 저력을 과시해 왔다. 2012년 창립 이래 꾸준히 타겟들의 공감대를 강하게 자극하는 완성도 높은 크리에이티브로 업계의 이목을 끌었고, 2020년도에도 수상을 통해 그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