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실험 영상으로 2주만에 550만이 주목한 XYZ크림 광고

신박한 실험 영상으로 2주만에 550만이 주목한 XYZ크림 광고

신박한 실험 영상으로 2주만에 550만이 주목한 XYZ크림 광고

DATE : 2017.02.21

(주)훠리스트의 XYZ FORMULA 브랜드 런칭을 맞이하여 제작된 두 편의 실험 영상이 2주 만에 조회수 550만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뜨거운 전열난로를 매일 견뎌야 하는 상황을 토스터에 대입하여 식빵에 보습크림을 발라 5분간 구워보는 실험과, 건조한 히터를 매일 견뎌야 하는 상황을 과일 건조기에 대입하여 사과에 XYZ크림을 발라 24시간동안 건조하는 실험을 하는 영상이다.

광고대행사 디블렌트는, 레드오션인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각인되기 위해 제품의 USP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강력한 컨텐츠가 필요하다고 판단, 이와 같은 증명식 실험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브랜드 네임인 XYZ가 보다 쉽게 기억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은유적, 상징적 표현을 배제하고 ‘보습의 끝판왕’이라는 직접적인 표현을 캠페인 테마로 사용하였다고 설명했다.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이런 방법으로 크림의 보습력을 표현하다니 독창적이네요’, ‘화장품 광고의 끝판왕, 한번 써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광고네요’, ‘이상한 나라로 들어가서 신기한 연구를 하는 것을 지켜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재미있고, 독특한 실험을 해서 끝까지 집중하게 되는 광고였습니다.’ ‘영상미와 아이디어 두 개를 다 잡았다’ 등의 각양각색 반응을 보이며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