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이드 올리브영 런칭 캠페인
CLIENT : 제로이드
MEDIA : 디지털
[브랜드편]
[제품편]
네오팜의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로 만들어진
메디컬 스킨 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전국 피부과,종합 병원까지 입점하며 병원 화장품 1등으로 유명했던 제로이드 제품은 병원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탓에 소비자 접근성이 제한적이었느나 온/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디블렌트와 올리브영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MZ세대는 스킨케어 영역이 미용을 넘어 자기 관리와 피부 건강의 일환으로 받아들이면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가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디블렌트는 제로이드가 병원 화장품 1위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력과 효과를 널리 알리는 데 주력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다.발.랐.다”라는 카피를 통해 지금까지 만나봤던 피부 장벽 케어와 차원이 다른 제로이드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강조하며 소비자에게 타 브랜드와 기술력이 다른 병원 화장품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프로덕트 캠페인에서는 인텐시브 크림의 기술력을 직접적으로 강조하여 피부개선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독자적 기술력과 피부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다라는 신뢰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제로이드는 현재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병원 화장품 1등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그 강점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