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아르 ‘Y-Solution’ 캠페인

CLIENT : 엘지화학
MEDIA : 케이블, 온라인, 모바일, 옥외

[드레스룸편]

[레스토랑편]

PROBLEM

디블렌트는 국내 최초의 하일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LG화학의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런칭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점차 성장하고 있는 국내 필러 시장. 빠른 성장 속도와 더불어 수많은 신규 브랜드들이 넘쳐나고 있는 상황 속, 그들에 대한 인지도는 계속 상승하고 있는 반면 그보다 더 오랜 역사를 가진 LG화학 필러의 인지도는 변화가 없었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긴 하나, 사람들에 머리 속에는 자리 잡히지 못한 브랜드. LG화학이라는 대기업이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큰 관심이 없는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SOLUTION

필러는 성형의 영역에서 시작됐지만 지금 타겟들에게 ‘필러’는 무섭거나 두려운 시술의 영역이 아닌 ‘나’ 자신을 가꾸는 뷰티의 영역이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디블렌트는 타겟 인사인트를 통해 과감히 기존 싸움의 전장을 벗어나기로 합니다. 뷰티 전장에서 우리가 줄 수 있는 엔드베네핏은 명확했습니다. 콧날, 얼굴선, 이마라인, 입꼬리라인 등 와이솔루션의 명확한 End Benefit은 볼륨을 채워 Shape Line. 얼굴선을 만들어준다는 것, 그리고 그 얼굴 선으로 타인의 시선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눈길을 끄는 얼굴 선을 만드는 유일한 솔루션이 와이솔루션이라는 기준으로 ‘시선솔루션, 와이솔루션’이라는 캠페인 테마가 설정하였습니다.

RESULT

와이솔루션은 제품 카테고리상 유통구조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상황이었기 때문에 B2B, B2C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야 하는 어려운 브랜드였습니다. B2B 타겟들에게 와이솔루션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병원에 가서 타겟들이 스스로 ‘와이솔루션’을 찾게 해야 한다 라는 목표 하에 매체 전략을 기획했습니다. B2B를 시작으로 B2C까지 영향이 미칠 수 있도록 디지털, 옥외, 타겟접점 병원 랩핑을 활용하여, 캠페인 집행전 대비 브랜드 검색량 약 310%증가했고, 캠페인 집행이후 필러 경쟁사 브랜드 중 검색량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와이솔루션 취급 병원은 전년대비 200%증가하였으며, 월간 최대매출을 경신하였습니다.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