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로얄크랩’ 캠페인
CLIENT : 사조대림
MEDIA : 디지털, 옥외
디블렌트는 사조 프리미엄 참치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게맛살인 로얄크랩의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맛살 시장의 압도적인 1위로 군림하고 있으나, 수많은 경쟁 제품의 난립으로 그 입지가 위협받고 있는 상황. 새롭게 선보이는 4세대 프리미엄 참치 제품의 차별점을 각인시키는 것이 첫번째 목적이었습니다.
“랍스터의 맛”, “킹크랩의 맛” 등 단지 더 좋아보이기만 한 제품만 등장하고 있는 세상에서 우리는 단지 무언가의 맛을 모방한 맛살이 아닌 원재로 본연의 맛과 향, 느낌까지 구현한 새로운 세대의 맛살로 포지셔닝하고자 “대게 살맛나는 게살”이라는 테마 하에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진짜 게같네”라는 멘트와 함께 마무리되는 캠페인 영상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신동엽님의 연기가 더해져 주목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게를 맛보는 순간 포세이돈이 됨을 상상하게 되는 상황의 퀄리티 높은 연출은 수많은 타겟의 확실한 이목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습니다.
맛살을 넘어 진짜 대게의 살맛을 구현한 4세대 맛살, 로얄크랩의 런칭 캠페인은 브랜드의 주요 타겟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OOH 채널 등을 통해 집행중이며, 디블렌트와 함께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