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실크케라틴2X’ 리브랜딩 캠페인
CLIENT : 제이숲
MEDIA : 디지털, OOH
[외부자극편]
[스트레스편]
헤어 뷰티 시장의 새로운 강자 로써의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제이숲
그 동안 자사의 제품력과 결속력있는 팬덤을 통해 헤어뷰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써 구축해온 이미지를 204년도에는 좀 더 도약의 해로 삼고 다양한 연령층에게 새로운 제이숲의 색깔을 알리고자 리브랜딩이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2024년도 디블렌트를 만나 제이숲의 성장을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 실크케라틴2X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제이숲은 메인 타겟인 3040 소비자들에서의 포지셔닝은 확고하였으나 2030 타겟까지 타겟 커버리지를 넓히기 위해 기존 타겟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다시 알리고자 디블렌트와 함께 첫 실크케라틴2X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2030소비자들에게 변화된 제이숲과 더 강력하게 리뉴얼 된 실크케라틴2X를 보여주기 위해 ‘피라미드 게임’으로 MZ세대에게 화제성을 일으킨 배우 장다아를 활용하여 그동안 헤어뷰티 광고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비주얼적인 요소와 트렌디한 모델 연출 방식의 영상을 제작하였고 이에, 기존 보유했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롭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각인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대인들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 민감 헤어’라는 메시지를 도출하였으며, 이를 통해 실크케라틴2X만의 4중 LPT단백질이 극손상모를 케어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제품의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새롭게 변화된 제이숲 실크케라틴2X 리브랜딩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제품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