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골프 ‘혼마GS’ 캠페인
CLIENT : 혼마골프
MEDIA : 케이블, 온라인, 모바일, 옥외
[‘이보미의 굿샷 노하우’편 – 30초]
[‘이보미의 굿샷 노하우’편 – 15초]
비거리 성능을 극대화하고, 클럽 헤드의 반발력을 높여 출시된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혼마TW GS. 이 클럽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주요 타겟인 초보 골퍼들을 자세히 분석하였습니다.
자세가 흐트러져도, 임팩트가 정확하지 않아도, 멘탈이 흔들려도 언제나 그들이 원하는 건 굿샷(Good Shot). 바로 좋은 스윙과 스코어임을 알 수 있었고, 이를 위해 필요한 건 어디에 임팩트가 되어도 높은 비거리를 보여주는 혼마TW GS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혼마TW GS의 ‘GS’ 이니셜을 통해 초보 골퍼들이 원하는 굿샷(Good Shot)을 연상시킬 굿샷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고, 굿샷의 비결을 알려주는 엔도저로 신뢰도 높고 인기있는 이보미 프로가 등장하는 ‘이보미의 굿샷 노하우’ 캠페인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서 굿샷을 위해 필요한 건 ‘굿 스윙(Good Swing)’, ‘굿 스피드(Good Speed)’, ‘굿 스테레이트(Good Straight)’라는 걸 알려 소비자들이 계속 GS라는 제품을 연상시킬 수 있게 하였고, 이렇게 굿샷을 쉽게 할 수 있는 비결은 혼마GS를 사용하는 것임을 알려주어 소비자들이 ‘혼마GS = 굿샷을 완성시켜주는 클럽’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