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캠페인

CLIENT : 디엔코스메틱스
MEDIA : 지상파, 케이블

[AMPLE]

[NEEDLE]

대웅제약의 3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병의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에서 시작한 디엔코스메틱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듀.

 

수많은 브랜드와 제품이 존재하는 초고관여 카테고리 ‘기초 화장품’ 시장에서 이지듀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고 디블렌트와 함께 첫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지듀의 핵심은 대웅제약의 기술을 만들어진 피부재생성장인자 ‘EGF’. 피부를 재생시켜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입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피부과 시술과 같은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타겟들에게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시술 받은 듯한 효과를 집에서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점을 전달하는 ‘시술뷰티’ 컨셉의 이지듀를 알리는 캠페인을 준비하였습니다.

 

피부과에 갈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게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온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기용하였고, 집에서 이지듀를 바르는 한가인의 모습을 통해 집에서도 시술을 받은 듯한 느낌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라는 카피를 통해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는 강력한 효과와 대웅제약이 연상되도록 이중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이지듀 캠페인은 주요 타겟들이 자주 시청하는 TV채널을 중심으로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온라인스토어와 올리브영과 같은 H&B에서 타겟들과 만나며 성공적인 캠페인의 첫 발을 내딛고 있습니다.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