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 런칭 캠페인

CLIENT : LF
MEDIA : 케이블, 온라인, 모바일, 옥외

[런칭편]

[효능편]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비건 코스메틱’은 현재 가장 트렌디한 관심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건 코스메틱’은 아직 강력한 브랜드가 없는 카테고리이며, 브랜드 간의 차별성 또한 크지 않은 상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LF의 100%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비건 사이언스’ 브랜드 철학을 담은 더마 라인업 런칭을 통해 비건 뷰티의 리딩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자, 2022년 신규 캠페인을 디블렌트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디블렌트는 MZ세대 여성 소비자에 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비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에 비해 실제 유저는 아직 많지 않다는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특히, 비건이 ‘바른 생각’이라는 것은 알지만 나에게 도움이 될 만한 효과와 효능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였습니다. 이에 ‘순한 성분’만을 내세운 일반적인 비건 코스메틱과 차별화되는 ‘아떼’의 고기능성을 포인트로, 비건 뷰티에 대한 기존의 선입견을 넘어 ‘아떼’만의 ‘강한 비건’을 인지시킬 수 있도록 더마 라인업 런칭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단순히 착한 성분이 아닌, 까다롭게 엄선한 비건 성분으로 만족할만한 효능을 보여주는 아떼 토닝 컨센트레이트 앰플의 이야기를 “착하지만 독한 비건”이라는 강력한 메시지에 담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영역에서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는 MZ세대 대표 아이콘 조이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매체 집행을 통해 시장 내 대세감을 형성해 나가는 것은 물론, MZ세대들에게 영향력이 큰 다양한 인플루언서, 리얼 유저를 활용하여 진정성 있는 컨텐츠를 생산하고, 공감을 유도해 나가는 통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