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요즘, 셀카’ 캠페인

CLIENT : AJ네트웍스
MEDIA : 온라인, 모바일

[셀프등록편]

[현장검거편]

디블렌트는 딜러대면 없이, 최고가 그대로 내차를 팔 수 있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 AJ셀카’의 2020년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중고차 시장은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정보가 차단되어 있고, 딜러들만이 실 정보를 공유하며 신뢰할 수 없는 악화가 양상되고 있는 대표적인 ‘레몬마켓’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중고차 브랜드에서 자신들에 대한 ‘신뢰성’을 어필하였지만 실상은 결국, ‘딜러대면’과 ‘현장감가’로 인하여 고객들의 Pain point는 해결되지 않는 것이 현재 중고차 시장의 현실이었습니다.


이에 AJ셀카는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최고가로, 딜러 비대면으로 현장감가도 없이 손쉽게 내 차를 팔 수 있도록’ 차량 거래에 대한 정보와 판매 시스템을 제공하는 AJ셀카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제 이용 고객들은 AJ셀카 플랫폼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다만, ‘AJ셀카’가 차량 등록부터 판매까지 ‘딜러대면’과 ‘현장감가’없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요즘 시대에 최적화된 차량 판매 플랫폼’으로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중고차 플랫폼이라는 것을 아직은 많은 소비자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경험을 하지 못했기에, 이를 효과적으로 인지시킬 수 있는 2020년 캠페인을 기획,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소비자들이 차량 판매 시 겪을 수 밖에 없는 ‘딜러대면’과 ‘현장감가’에 대한 Pain point에 대해 직관적인 메시지와 위트 있는 상황연출을 통해 꼬집으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하였고, 전년 대비 실제 이용률 및 거래량이 상승하는 마케팅적 성과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AJ셀카의 ‘요즘 셀카’ 캠페인은 디지털을 중심으로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주요 미디어를 통해 게시되었습니다.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