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레디어스’ 캠페인
CLIENT : 멀츠아시아퍼시픽피티이엘티디
MEDIA : 공중파, 케이블, 온라인, 모바일, 옥외
디블렌트는 2024년 의료기기 브랜드 레디어스의 리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2024년, 갈수록 소비자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환경에서 가장 확실한 효과를 제공하는 에스테틱 시술 브랜드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었습니다.
특히 에스테틱 시장에서 스킨부스터, 콜라겐부스터와 같이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브랜드들의 시술 형태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시점에 멀츠에스테틱스에서도 트렌드에 맞춰 레디어스를 콜라겐 부스터로 소비자에게 알리는 캠페인을 저희 디블렌트와 함께 하였습니다..
콜라겐부스터는 소비자들과 병원에서 통용되는 키워드이긴 하지만 광고 캠페인에서는 심의로 인하여 다른 메시지로 제품의 장점을 알리는 과정이 필요하였습니다.
레디어스로 소비자가 얻을 수 있는 엔드 베네핏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다시 탄탄하게, 스킨 코어부터 채우다’라는 메시지를 도출하였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에서도 의료기기 시장의 성장세에 따른 다양한 빅셀럽의 인지도 경쟁 트렌드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멀츠에스테틱스와 디블렌트가 함께하는 캠페인은 언제나 시장속에서 다름을 추구하며 트렌드를 선도하였기에 이번에도 우리의 전략은 새로운 임팩트를 가져올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였습니다.
모델보다 캠페인의 메시지에 집중한 크리에이티브를 준비하고 그 다음 스텝으로 크리에이티브에 적합한 모델을 찾아 진짜 탄탄한 몸을 가진 상징적인 모델로 육상선수 김민지 선수를 뷰티 시술의 모델로 기용하였습니다.
제품의 효과를 시각적으로 임팩트있는 크리에이티브로 표현하되 구성은 간결하고 절제된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담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