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블렌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디블렌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디블렌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DATE : 2018.11.28

종합광고대행사 디블렌트에서 기획·진행한 AIA생명보험 주식회사의 브랜드 캠페인 `마지막 인사`가 2018년 대한민국광고대상 동영상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의 주최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고권위를 가진 광고제이다.

디블렌트에서 기획·진행한 AIA생명보험 주식회사의 브랜드 캠페인 `마지막 인사`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이들과, 실의에 빠진 유가족들의 아픔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된 기술과 감성이 결합한 캠페인으로, 뉴미디어 IT기술과 정신과 전문의들의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활용해 세상에 없던 캠페인으로 만들어졌다.

`삶과 죽음`은 생명보험사에서 당연히 다뤄야 할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소재였다. 디블렌트의 `마지막 인사` 캠페인은 대담한 기획력과 높은 수준의 기술력이 뒷받침된 크리에이티브, 국내외 미디어들과 함께 효율을 극대화시킨 미디어 실행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국내 광고제에서 29개의 상을 수상하며 독립광고대행사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던 디블렌트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시작으로 2018년에도 다수의 광고제에서 수상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블렌트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의 보조 수단이 되어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이 광고대행사의 미래인 것처럼 평가되는 요즘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USP를 중심으로 브랜드와 소비자의 Desire를 연결하는 디블렌트의 어트랙티브 캠페인이 인정 받아 기쁘다” 면서 앞으로도 디블렌트만의 강점을 살려 광고를 통한 타겟들의 직·간접 체험을 유도하는 어트랙티브 캠페인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디블렌트의 캠페인 영상과 기획의도, 성과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블렌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

Share